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12(목)
center
사진제공=LH공사
[글로벌경제 이승원 기자]
LH(사장 변창흠)는 화성 남양뉴타운지구 내 준주거용지 총 38필지(1만 5853㎡)를 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준주거용지의 필지당 면적은 331㎡~1490㎡, 공급예정가격은 3.3㎡당 693만원 수준이며 건폐율 70%, 용적률 300%로 최고 7층까지 건축이 가능하다.

화성 남양뉴타운지구는 면적 257만㎡, 수용인구 3만9천명 규모이며, 제2외곽순환 봉담-송산간 고속도로(화성IC), 서해안고속도로(비봉IC), 평택시흥고속도로(송산마도IC)가 인접하고 서해선 복선전철 개통이 예정되어 있는 등 광역교통망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해 시장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의 수자원과 산림자원을 보전·활용해 공원과 녹지가 30%이상인 생태 전원도시로서 화성시청‧화성서부복합문화센터(모두누림센터)가 인접하고, 지구 내에 남양읍사무소가 위치해 문화생활과 행정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여건이 마련돼 있다.

이번 공급토지의 입찰․개찰은 다음달 8부터 이틀 간 입찰, 9일 개찰 일정으로 LH청약센터를 통해 이뤄지며, 계약 체결은 같은 달 24일부터 30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대금납부는 3년 무이자 할부조건으로 계약금 10%를 제외한 나머지 중도금을 6개월 단위로 균등분할 납부할 수 있다.

기타 공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하거나 LH 화성사업본부 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원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