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4(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여름 방학 맞이 키캉스 계획하는 고객 위한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키즈 메뉴, 여름 디저트 등 준비

승인 2019-06-25 08:46:18

-어린이 전용 야외 놀이 공간 ‘그랜드 캠핑’ 및 어린이 야외 수영장 ‘키즈풀’ 즐길 수 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테라스 레스토랑 ‘키즈 메뉴’ 운영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다가오는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어린이 전용 야외 시설, 어린이 고객 맞춤 메뉴, 여름 디저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center
그랜드 하얏트 서울_키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어린이 고객 전용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의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30분 체험 활동이 매일 최대 4회, 선착순 15명에 한해 진행되어 어린이 고객은 놀이 시설을 즐기는 중간에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과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모두 제공해 실속있는 키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이용 고객에게는 어린이용 썬 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타투스티커가 포함된 환영 선물이 제공된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 이용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어린이 전용 야외 수영장 ‘키즈 풀’을 갖추고 있다. 약 0.6m의 얕은 수심의 키즈 풀은 물놀이를 위한 장난감과 놀이기구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다. 키즈 풀은 얕은 개울과 폭포, 반원 모양의 계곡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시설물로 설계되어 안전하게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키즈 풀의 오른편에 자리한 월풀 욕조에서즐거운 물는 물놀이로 인한 한기를 피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온수가 나온다. 부모는 키즈 풀 주변의 선베드를 통해 자녀가 노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9월 말까지 운영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 또는 클럽 올림퍼스 회원 전용 공간으로 누구든지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은 그랜드 캠핑 및 야외 수영장 ‘키즈 풀’에서 뜨거운 햇빛을 받으며 야외 활동을 즐긴 어린이 고객의 피부관리를 위하여 어린이 전용 어매니티를 제공한다. 어매니티로는 어린이 바디 & 샴푸, 세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등이 포함된다.
center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성인 고객과는 다른 식성향을 가진 어린이 고객을 위해 맞춤 미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의 올데이 카페 &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100가지가 넘는 뷔페 메뉴를 모두 맛보기 어려운 어린이 고객을 위해 ‘키즈 메뉴’를 운영한다. 또한, 테라스에서는 어린이의 입맞에 맞는 건강한 메뉴를 제공함과 동시에 재미있는 놀이 학습 컨텐츠로 메뉴판을 구성하여 맛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키즈메뉴는 입맛을 돋우면서 건강을 생각해 야채,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한 애피타이저, 소고기 버거, 치킨 텐더, 파스타 등의 메인 메뉴, 아이스크림, 쿠키 앤 크림 등의 디저트 메뉴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 레스토랑 및 호텔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더운 여름날 어린이의 입맛을 사로잡을 달콤한 망고 코코넛 빙수 및 녹차 빙수를 판매한다.

망고 코코넛 빙수는 코코넛 열매 속을 진한 우유 얼음으로 채운 뒤, 달콤한 제철 망고와 타피오카 펄 및 코코넛 크림을 듬뿍 얹어 완성한다. 녹차 빙수는 최근 디저트 트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흑당 시럽과 녹차를 접목시킨 빙수로, 빙수 위에 호텔의 홈메이드 녹차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오키나와산 흑당 시럽을 듬뿍 뿌린 것이 특징이다.

테라스 레스토랑의 빙수 메뉴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갤러리 운영 시간은 월-목 오전9시부터 오후 11시30분, 금-토 오전9시부터 오전1시까지이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