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12(목)
center
우월한우 심플리쿡 한우 상품/사진출처=GS리테일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GS수퍼마켓(GS THE FRESH)의 대표 한우 브랜드’우월한우’와밀키트를 선도하는 심플리쿡의 노하우가 결합해 ‘심플리쿡우월한우 불고기’가 탄생했다.

GS수퍼마켓은넘버 1 정육브랜드 ‘우월한우’의 한우 품질 그대로에 심플리쿡쉐프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결합한 ‘심플리쿡우월한우 불고기’, ‘심플리쿡우월한우 불갈비식구이’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구입 후, 별도의 추가 작업 없이 후라이펜에 구워 바로 시식이 가능한 상품이다.또한 상품 패키지에 쉐프의요리 팁을 추가해 색다른 요리 제안을 했다.

우월한우는GS리테일 친환경 지정농장에서 최적의 사육 환경에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자란 한우로 1등급 이상 출현율을 90% 이상 수준 유지하고 있다.또한 도축에서 가공까지 전과정을HACCP 인증 받은 지정 육가공장에서 생산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우월한우는 사육부터 도축,가공,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를 콜드체인으로 관리가 가능한 국내 최고 수준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한우 브랜드이다.

심플리쿡은 쉐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정량 요리 재료를 제공하는 밀키트로 출시해,요리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기존 조리해 즐길 수 있는 RTC(Ready to cook)상품 외에 구매 후 바로 취식이 가능한 RTE(Ready to eat) 상품군을 추가 하는 등 고객 특성에 맞는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우월한우’와 ‘심플리쿡’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로 고객에게는 검증된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함으로 고객 신뢰 향상 및 차별화된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플리쿡 담당자는“밀키트심플리쿡을 제조하며 쌓은 양념 노하우에 우월한우가 가지고 있는 재료의 신선함을 결합한 상품을 제안한다”며, “GS리테일의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