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4(수)
center
11번가, 동원 매일 오뚜기 콜라보 상품 판매/사진출처=11번가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인기 식품 브랜드 동원F&B, 매일유업, 오뚜기와 함께 '3사 콜라보' 상품을 기획,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3사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상품들을 모아 간편하게 한 번에 배송해준다. '3사 콜라보' 상품은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영양 간편식, 키즈간편식, 야식&간식, 다이어트, 성인&장년층, 캠핑&여행 등 6가지 주제에 따라 구성해 500세트씩 준비했다.

25일에는 ‘동원참치 4캔+매일 멸균우유 6입+오뚜기컵밥 4개’로 구성한 ‘영양 간편식 세트’과 ‘동원 양반호박죽 5개+매일 상하목장우유 6입+오뚜기 미역국라면 4봉+오뚜기짜장면 4봉’으로 구성한 ‘키즈간편식 세트’를 각각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26~27일에는 동원 '심야식당', 매일유업 '스트링치즈', 오뚜기 피자를 묶은 ‘야식&간식 콜라보 세트’를, 동원 ‘닭가슴살캔’,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오뚜기컵누들을 묶은 ‘다이어트 콜라보 세트’를 각각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행사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최대 50% 할인하는 반값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25일에는 매일유업의 ‘저지방 2% 우유’를, 26일에는 오뚜기 ‘콩국수 라면 멀티팩’을 50% 할인 판매한다. 3사의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50주년 고객사은 특가전’도 진행해 25일에는 동원참치 20캔을, 매일유업 두유 24팩을 할인 가격에 내놓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3개 식품업체들의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의 리챔, 벨큐브, 개성만두, 미네마인 생수, 돌 컵젤리, 쎈쿡즉석밥 등과 매일유업의요미요미유기농주스, 앱솔루트 분유, 상하치즈, 썬업 주스 등, 그리고 오뚜기의진라면, 맛있는 오뚜기밥, 옛날 삼계탕, 3분 카레, 떠먹는 컵피자 등이 소개된다.

3사의 행사 상품을 최대 22%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동원과 오뚜기 상품은 최대 1만원,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11번가는 매일유업과 함께 신제품 ‘바리스타룰스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를 알리는 O2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27일 사흘간 서울 강남역, 여의도, 시청 인근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무설탕 아메리카노 ‘바리스타룰스’를 출퇴근 시간과 점심 시간에 나눠줄 예정이다. 제품에 붙은 QR코드를 찍으면 11번가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 바리스타룰스(330ml) 12팩 세트를 37% 할인한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의 임현동 마트담당은 “지난 50년간 맛있고 건강한 먹을거리를 책임져 온 국내 대표 식품브랜드의 최고 상품들을 11번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올해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의 단독 기획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11번가에서만 살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발굴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