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06(금)
center
위메프투어/사진출처=위메프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위메프가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특가 기획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해외여행 반값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위메프는 다음달 1일 ‘위메프투어’를 런칭,항공권·패키지·숙박등 여행상품 검색·예약 서비스부터 여행 전문 매거진까지 운영하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최저가 항공·숙박·패키지 검색 및 예약 서비스인 원더투어와 위메프의 여행·레저 카테고리를 하나로 모아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발전시킨 것.

항공권은 이커머스 최초로 항공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와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전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사,여행사가 제공하는 항공권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노랑풍선,모두투어,롯데JTB 등 제휴를 맺은 9개 여행사의 항공권을 실시간 비교,예약할 수 있다.

해외 숙박은 부킹닷컴·아고다·익스피디아·트립닷컴 등 전 세계 유명 숙박 가격비교·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전 세계 호텔,료칸 상품 등 170만개 숙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역시 호텔·펜션·모텔·게스트하우스 등 3만개 이상 상품 가격을 비교해준다.위메프 여행 MD가 직접 소싱한 숙소부터 야놀자·여기어때 등 제휴사 상품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 전문 에디터가 직접 운영하는여행 매거진도 선보인다.세계 100대 여행 도시를 선정하고 관광지,맛집 등에 대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 여행 MD가큐레이션한 여행 패키지부터 해외 교통패스,입장권,현지투어 등 액티비티 상품도 판매한다.

위메프는 위메프투어 런칭 기념으로 오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투어위크’를연다.투어특가클럽,대한항공 특가,해외여행 반값 등 매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 하송 부사장은 “위메프투어는 여행 전문 MD가 기획한 특가상품과 더불어 항공권·숙박·패키지 등 총 174만개에 이르는 여행 상품을 실시간으로 비교, 예약하고 여행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라며“여행지 탐색부터 예약,후기 작성까지 여행의 시작과 끝이 될 수 있는 최고의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