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18(목)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GS파워(사장 조효제)가 6월24일 부천 고려호텔에서 부천지역 청소년 및 학부모 100여명을 초청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인 『2019년 GS파워 장학생·학부모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center


GS파워 임직원과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는 해마다 안양.부천.인천등 GS파워 열공급지역 중·고생 30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이 지역 교육 단체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등 명실 공히 지역 최고의 육영 사업으로 자리를 잡아온 GS파워의 나눔 경영 비전을 재확인 하고 새로 선발된 GS파워 장학생을 만나 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마련되는 것이다.

조효제 사장을 대신해 부천 열병합발전소 생산부문장인 홍종선 상무를 비롯해 GS파워 임원진이 장학생과 학부모를 정성스레 맞이하는 것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장학증서 수여와 더 스트링 앙상블의 현악 4중주 클래식 연주, 그리고 댄스퍼포먼스 MASSA팀 공연등 흥미롭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과 함께 맛있는 저녁 뷔페가 어우러 졌다.

참석한 대부분의 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행운의 룰렛 돌리기 시간에는 참가학생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진공청소기와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기념품 추첨 행사도 더불어 진행돼 모든이들을 열광케 했다.

이날 조효제 사장은 2019년 GS파워 장학생들에게 조 사장의 사랑이 담긴 편지와 유럽미술관 소개 도서, 고급 목걸이 지갑 등을 선물하고 “여러분 모두는 GS파워에게 매우 소중한 존재라면서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확신 을 갖고 열정과 끈기로 최선을 다하는 GS파워 장학생 여러분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GS파워는 오는 7월에 안양지역 장학생을 위한 만남 행사도 같은 내용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