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2(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루프탑 스카이풀 오픈기념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 출시

승인 2019-07-10 08:59:00

- 오는 7월 31일까지 평일 투숙객 대상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3종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아라뱃길 최초의 프리미엄 호텔로 아름다운 외관과 편안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을 갖춘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와 함께 오는 7월 31일까지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center


이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는 17층 루프탑 스카이풀 오픈을 맞아 주말보다 더 여유로운 평일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아름다운 아라뱃길을 바라보며 즐기는 시원한 수영과 비움과 채움의 힐링을 선사할 스파 제품이 만나한층 더 여유로운 쉼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center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는 평일 일~목 객실 예약 고객에 한해 만나볼 수 있다. 디럭스 이상 객실 및 조식과 수영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헤어 앤 바디워시, 미스트 토너, 스파세럼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판매가 114,000원 상당으로, EWG 그린 등급 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효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 보습과 마음까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평일에 휴식을 취하고자 호텔을 찾아주시는 많은 방문객들께 보다 여유로운 쉼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세트와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