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2(월)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여름 휴가를 위한 필수 아이템 ‘핫 서머 콘셉트’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 대상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 진행

승인 2019-07-10 15:15:08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7월 27일(토)부터 8월 31일(토)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해당되는 호텔 및 리조트는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이벤트는 각 지점별로 선보이는 ‘핫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총 9개에 해당된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켄싱턴호텔 설악 '글램 서머', 켄트호텔 광안리 '마이 스위트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 '서머 키즈 바캉스', 서귀포 ‘서머 홀리데이’ 상품이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2019년 여름 휴가지에서 화려하고 색다르게 보낼 수 있도록 화려한 형광색 줄무늬에 켄싱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이다. 전국 유명 휴가지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및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수영장 및 바다 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도 7월 27일(토)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8월 31일(토)까지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 운영 기간에 따라 8월 18일(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