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7.22(월)

-‘유캉스’족 위한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및 추억 만들기
-킨더뮤직과 공작새와 꽃나무와 함께하는 키즈 아트 & 체험 프로그램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HABA 키즈 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 완벽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유캉스(유아+바캉스)족들에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만하다 .국내 최대 관광지인 부산 해운대 해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자연 조망과 여름 방학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거리 등을 풍부하게 갖춰 온 가족이 멋지게 여름 휴가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center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키즈 프로모션 YAMAHA 리틀 뮤지션
▲아이들의 오감을 깨우는 키즈 아트&뮤직 체험 프로그램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투숙객으로 대상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상상력을 깨우는 키즈 아트 & 뮤직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국제적인 아트페어인 ‘2019 아트부산’에서 어린이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흥행시킨 프리미엄 어린이 미술교육기관 ‘공작새와 꽃나무’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 아트 체험 프로그램 ‘리틀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한다.
center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케어서비스
이 프로그램에서는 아트를 매개로 한 팝업북 만들기를 시작으로 시각과 후각을 융합한 공감각적인 미술융합놀이 프로그램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호텔의 키즈 체험형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는 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들이 직접 도슨트(전시해설가)가 되어 호텔 내 곳곳에 설치된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들의 작품들을 어린이 눈높이에서 이해하고 경험 할 수 있는 ‘키즈 아트 투어’ 및 꼴라주 만들기 등을 통한 오픈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적 재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뮤직 컨텐츠를 활용한 ‘리틀 뮤지션’ 프로그램도 주목해 볼 만하다. 세계 70여개국 150만명의 영유아들이 함께 하는 40년 전통의 미국 음악 발달 프로그램 ‘킨더뮤직’에서 노래하기, 소리탐색, 악기연주, 신체표현, 음악만들기 등의 ‘음악’을 연계한 체계적인 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세계적인 악기 브랜드인 ‘아먀하’의 전자드럼과 기타 그리고 키보드 등을 실제로 체험 할 수 있는 ‘야마하 악기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음악적 감성과 창의성을 높일 수 있다.
center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키즈 프로모션 리틀 아티스트


▲The 재미있고 The 신나게, 오션스파 씨메르 키즈 스페이스 ‘키즈 원더풀(Kids Wonder;Pool) 리뉴얼 오픈

사계절 힐링 스팟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가 2019 여름을 맞이해 ‘파라다이스 키즈 원더풀(Kids Wonder:Pool)’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오직 어린이들만을 위한 공간으로 더욱 탈바꿈한 파라다이스 키즈 원터풀의 전체 컨셉은 부산과 해운대 바다를 상징하는 “푸른 파도”로 표현됐다. 기존의 워터 분수 및 키즈 스파 자쿠지를 중심으로 파도를 상징하는 미니 슬라이드와 영유아들이 놀 수 있는 키즈 워터풀이 새롭게 만들어져 벌써부터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center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키즈 프로모션
▲아이와 부모 모두 더욱 편한 유캉스를 -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 대폭 확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Paradise Kids Time)’이 더욱 확대된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은 아이들 놀이 활동 전문가이자 전원 호텔직원들로 구성된 LEO(레오-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들이 부모와 분리된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배우고 즐기는 동안, 부모들에게는 자유 시간을 보장해주는 새로운 차원의 키즈케어 서비스다.
center


데이타임 (Day time 12:00 ~ 15:00)과 나이트타임(Night time 17:00 ~ 20:00 총 3시간)으로 크게 2타임으로 운영된다. 이용 연령과 대상은 5세부터 8세 이하의 호텔을 이용 어린이 고객이며 특급호텔 최초로 식음 서비스 이용 어린이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전교육 체화 및 교통 법규 그리고 BMW 키즈 모빌리티를 전용 트랙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체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종류의 키즈 보드 게임 및 블록 게임, 안심문자 서비스 & 포토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에는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아이 전용식사 ‘얌박스(Yumbox)’가 함께 제공되며 LEO와 함께 식사를 하는 동안 예절과 에티켓을 함께 배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키즈 얌박스는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개발을 위해 호텔 전문 셰프가 직접 제철 식재료 선별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시피 노하우를 통한 맛까지 책임지는 프리미엄 키즈 전용 도시락이다. 당일 만들어진 키즈 전용 메뉴들과 함께 주문 즉시 만들어지며 메뉴 구성은 계절 및 제철 식재료에 따라 달라진다.
center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호텔 내 위치한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다. 투숙객 전용이며 일반적인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