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19(월)

삼성전자 ‘메이크 더 웨이브’ 캠페인 참여하는 2019 세계광주수영선수권대회 참가 선수들

승인 2019-07-18 10:43:49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2019 세계광주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선수촌 내 마련한 체험관에서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자신의 이름이 한글로 적힌 부채로 부채질 하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을 위해 선수촌 내 체험관을 조성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각국의 선수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회기간 동안 삼성전자는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선수와 팬을 음악으로 연결해 서로 응원하는 ‘메이크 더 웨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9.07.18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