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09(목)

켄싱턴리조트 청평, 여름 방학 시즌 아이와 함께 알찬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 선보여

승인 2019-07-19 10:20:56

-7월 27일(토)까지 예약 시 20% 할인 혜택 및 켄싱턴 비치타월 선착순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완벽한 ‘키캉스(키즈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켄싱턴리조트 청평이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center


이번 패키지는 여름 방학 동안에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과 코코몽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키즈 혜택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의 패밀리형 상품이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 3매,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1개, △마시멜로 2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본관 1층 ‘한양식당’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한식 단품 메뉴로, 토요일과 성수기(7월 20일(토)부터 8월 18일(일)까지)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center


리조트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야외 수영장은 하트 모양으로 성인용(1.5m)과 유아용(75cm) 풀장으로 구분돼 이용할 수 있다. 유아용 풀장은 수심이 비교적 낮아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피크닉 박스 세트는 2인 기준으로 4가지 타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물놀이로 출출해진 배를 달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있도록 간편한 스낵과 음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A타입은 순살 프라이드 치킨, 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 주스, △B타입은 샌드위치, 과일, 아메리카노 또는 주스, △C타입은 큐브 스테이크, 과일, 주스, △D타입은 갈릭 버터 쉬림프, 과일, 주스가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 및 성수기(7월 20일(토)부터 8월 18일(일)까지) 기간에는 한 여름밤의 추억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은 야외 셀프 바비큐 테이블 앞에 준비된 파이어핏(화덕) 공간에서 마시멜로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마시멜로는 로비 라운지에서 2개씩 제공하며,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