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2(일)
center
올리브영 ‘우산 케이스’ 드림 이벤트/사진출처=CJ올리브네트웍스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아 비가 오는 날에만 증정품을 깜짝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선뵌다.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비가 오는 날 ‘우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최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일회용 우산 비닐 커버의 낭비를 줄인다는 취지에서 재사용이 가능한 ‘우산 케이스’를 특별히 기획했다.

우산 케이스는 비가 오는 날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실내에 들어갈 때 젖은 우산을 담아 보관할 수 있는 커버다. 내구성이 좋고 가볍고 재생 가능한 소재(TPU)로 실용성을 더했다. 3단 우산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 협업해 디자인도 돋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드림’의 주요 서비스 지역인 서울과 인천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우천 당일 ‘오늘드림’ 주문 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우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여부는 온라인몰 ‘오늘드림’ 전문관 내 안내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실용적이면서 환경까지 고려한 이벤트로 이번 ‘우산 케이스’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며 “비가 오는 날에는 올리브영 ‘오늘드림’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3시간 내 주문한 상품도 받으시고, 우산 케이스까지 실속 있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드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주문한 제품을 3시간 안에 가까운 매장을 통해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올리브영의 강점인 매장 '접근성'을 적극 활용해 기존의 유통업계 O2O 서비스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