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26(월)
center
사진=야놀자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체 숙박 상품을 역대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호캉스족을 위해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야놀자 앱에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마리나 베이 서울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 송도 등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조식 이용권, 수영장 입장권, 맥주/바비큐 이용권 등이 포함된 호텔 패키지 상품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펜캉스족을 위한 요일별 기획전도 실시한다. 매주 월요일 정오부터 ‘요일특가’를 실시해 전국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 목, 금요일 정오부터는 선착순 600명에 한해 펜션 이용 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모텔 이용객에게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숙박 쿠폰과 주중 대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 예약일에 관계없이 언제든 바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 등을 일괄 지급한다.

한편, 야놀자는 다음달 20일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부터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야놀자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호텔과 펜션뿐 아니라 모텔 숙박과 대실 이용 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일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7~19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고객들이 가격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역대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할인 특가전과 30만원 쿠폰팩을 통해 실속 있게 여름 휴가를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