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26(월)

용인 캐리비안베이 1+1이벤트 … 블루원 워터파크·스파밸리 워터파크 반값 할인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이석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하계 방학, 여름 휴가 등이 시작되는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의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대구·경북권의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 +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되며,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 그리고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도권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적용 기간은 워터파크 별로 상이하므로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충족 시 최대 2만 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며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혜택이 있다.

더불어 해외 결제액에 대해 결제 금액을 할인해주는 카드도 눈여겨볼 만하다. DGB 세븐캐시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 원 이용 시 7%, 월 최대 4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여행에 필요한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 국제선 1만 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지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 별로 제공하고 있다.

부산=이석희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kshlee@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