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8(수)

본점 열린광장 광복절 기념 조형물 및 포토존 설치

center
[글로벌경제신문(대구} 이석희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2일 제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애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특별금리 상품, 기념 디자인 상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복절 기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8월1일부터 16일까지 파랑새 적금 1년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3.1%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1인1계좌, 신규금액 20만원 한도다.

광복절 특별금리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디자인 통장을 발급하고, 캐리어, 노트북, 텀블러 등에 부착 가능한 광복절 스티커를 제공한다.

고객 누구나 74주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열린 공간도 마련했다.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 열린광장에 대형 태극기 및 포토존, 태극기 바람개비 등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광복절 기념 특별 티셔츠를 일부 영업점(본점영업부, 제2본점영업부, 북성로지점, 시청영업부)에서 전 직원이 광복절 주에 착용해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시킨다는 방침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지역 대표 기업으로 국가적 기념일에 앞장서 참여해 다양한 시민의식 고취를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부산=이석희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kshlee@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