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21(목)

국민, 공무원, 군인, 사학 등 4대 연금과 보훈연금 수급고객에 경품 제공

center
사진=우리은행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우리은행은 4대 연금 및 보훈연금 수급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연금수급 계좌를 1건 이상 우리은행으로 등록하고 연금 수급계좌로 2개월 이상 신규이체 받으면 자동응모 되며, 안마의자(5명), 공기청정기(20명), 백화점 상품권(50명), 목어깨 안마기(100명)를 경품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연금수급 계좌 등록 및 변경은 고객이 유선으로 각 공단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연금 수급 전용 금융상품 ‘시니어플러스 우리통장’을 판매 중이다. ‘시니어플러스 우리통장’에 가입한 고객은 ▲무료 온천이용권 2매 ▲무료 전화금융사기보험서비스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면제 ▲헬스케어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민연금을 수급 받고 있는 고객은 ‘국민연금증카드’를 발급받으면 매월 최대 5000원, 2년간 최대 12만원의 버스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올해 최초 수급 대상자인 57년생인 경우, 5년간 버스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 전후 적합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금융권 최초 시니어 특화브랜드‘시니어플러스’를 운영 중”이라며 “노후자금의 기본인 연금을 수급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