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8(수)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 전용서비스부터 생활영역 실질적인 혜택까지

center
사진=하나카드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카드사 최초로 모빌리티 플랫폼 사업자인 카카오T와 함께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특화된 신용카드인 ‘카카오T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카오T 하나카드’는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 블랙 주차 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는 손님을 분석해 카카오T 전용서비스부터 생활영역에서의 혜택까지 맞춤 서비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는 손님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T 하나카드’를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에 등록 후 5000원 이상 자동 결제건에 한하여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T 하나카드’는 일상 생활영역에서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업종(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 리터당 60원 할인 ▲철도(코레일, SRT)에서 2000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영화(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와 카카오T는 신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말까지 ‘카카오T 하나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후 카카오T 어플리케이션에서 택시 블랙 대리 주차 바이크 자동결제 시 카카오T 택시 쿠폰 5만원권을 제공하며, 8월 발급자에 한해 10월말까지 ‘카카오T 하나카드’를 100만원 이상 이용하시면 카카오T 택시 쿠폰을 추가 5만원권 제공해 총 10만원의 택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카드 업계 최초로 카카오T와 함께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 환경과 손님 Data를 정밀 분석해 Trend를 선도하는 카드를 개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손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