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9(목)

현대카드, 국내외 여행과 쇼핑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

center
사진=현대카드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현대카드가 국내외 여행과 온·오프라인 쇼핑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현대카드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각각 최고 15%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해준다.

8월 매주 월요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그외 요일 20% M포인트 결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고 10%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별로 최고 8만 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한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현대카드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에서 가공식품과 음료 구매 시 최대 7%를 할인해주고(8/12~8/18), 옥션에서는 핵이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8/2~8/25).

또 CJmall과 현대Hmall 모바일에서는 지정된 행사 일자에 쇼핑할 경우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티몬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 결제금액의 20% 까지 M포인트(최대 1만 M포인트 한도)로 결제할 수 있다.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에서도 8월 중 지정된 일자에 따라 5~7%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복합쇼핑몰을 찾는 ‘몰링족’과 나홀로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생활·편의 영역 혜택도 제공 중이다.

스타필드(고양/하남/코엑스몰)와 아이파크몰 등에서는 이용금액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이 주어지고, 롯데마트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8월 내내 행사상품 할인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편의점인 이마트24에서는 현대카드로 매주 월요일 맥주 8캔 구매 시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행사가 열린다(기간 내 1인 1회 한정, 일본 맥주는 제외). 이 밖에도 미니스톱, CU 등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는 구매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 M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활용 가능하다.

9월 신학기와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는 14일부터 15일까지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청구 할인해주고,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 캐시백과 10만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이용고객은 가전 또는 가구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GS슈퍼마켓에서는 8월 중 지정된 추석 선물세트를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 각각 최고 50%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에 따른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현대카드는 올해 12월 31일까지 고객들의 경제적인 신용카드 활용을 돕고자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세금과 등록금, 온라인쇼핑, 가전, 종합병원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는 최장 6개월에서 12개월(손해보험)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8월의 시기적 특성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여행이나 쇼핑, 추석 준비 등 필요에 따라 활용하면, 다채로운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카드 8월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