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9(목)
center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 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인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스토리로, KB금융그룹의 모바일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안재홍의 이야기를 담았다.

또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며 영상을 볼 때마다 우문기 감독(영화 족구왕 연출)의 개성있는 유머코드를 발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