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8.26(월)
center
사진출처=쿠팡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쿠팡은 추석 명절을 맞아‘2019 추석’기획전을 9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2019 추석’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특히 ‘미리사면 더큰혜택’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추석기간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26일까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고객이 선물세트 50만원,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5%, 10%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또주방용품과 주방가전 등 주방 필수품을 10만원, 6만원,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각각 1만원, 5000원,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전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과일,축산뿐 아니라 치즈,베이커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제안한다.

또한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로켓와우,로켓배송 등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