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8(수)
center
우리은행은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이슬비기자]
우리은행은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월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사인 라이엇게임즈와 LCK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e스포츠를 활용한 유스(Youth)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2019 우리은행 LCK 서머 결승전은 오는 31일 오후 4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우리은행은 오는 22일까지 결승전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동안 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되는 프로게이머 인터뷰 영상을 보고 댓글 작성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승전 관람권 2매와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피규어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오는 13일까지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LCK 우리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승전 관람권 2매와 리그오브레전드 스킨을 제공한다.

31일 결승전 당일 오후 1시부터는 LCK 체크카드 현장 발급 이벤트, 우리은행 홍보영상 시청 이벤트, 행사 참여 SNS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슬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