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8(수)

켄싱턴호텔 여의도, 가을에 떠나는 아름답고 특별한 힐링 ‘리버 선셋 크루즈 패키지’ 상품 출시

승인 2019-08-19 09:30:55

-객실 내 로맨틱한 파티를 위해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프리미엄 미니 치즈&수제 홀 케이크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가을을 앞두고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도심 속 크루즈와 함께 8월 19일(월)부터 10월 31일(목)까지 낭만적인 가을 여행을 위한 ‘리버 선셋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center
이랜드 크루즈
이번 패키지는 가을에 크루즈를 타고 낭만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혜택과 객실에서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가 제공돼 도심 속 낭만 여행을 완성시킬 수 있다.

리버 선셋 크루즈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 2인, △객실 내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 와인 1병과 프리미엄 미니 치즈&수제 홀 케이크,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은 ‘스토리 크루즈’로 이용할 수 있다.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도심 속 여행 콘셉트로 40분 동안 여의도-서강대교-여의도 코스로 운항된다.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먹이 선내 구매)과 선상에서 펼쳐지는 음악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낮에는 도심의 전경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저녁에는 붉은 석양과 함께 화려한 도심의 야경까지 즐기며 색다른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객실 내 제공되는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는 와인 라벨 중앙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넣어 특별함과 희소성을 더한 패키지 디자인과 체리, 산딸기, 라즈베리 등의 향이 풍부해 신선하고 상쾌한 맛으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인 와인이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미니 치즈와 수제 홀 케이크까지 제공돼 로맨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