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4(월)

대국해저관광㈜ 서귀포잠수함 , 서귀포 앞바다 문섬의 수중 세계로 안내하는 9월 한가위 맞이 특별이벤트 진행

승인 2019-08-19 09:42:26

-승선료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추석명절 당일 나노블럭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대한민국에서 해수면 40m를 내려가 난파선을 직접 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이 9월 한가위 맞이 서귀포 앞바다 문섬의 수중 세계로 안내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서귀포잠수함
9월 한달 동안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에서 승선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승선료 20% 할인에 나선다.또 일마레비아 커피 무료쿠폰과 왈종미술관 40%할인권, JTO내국인면세점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9월13일 추석명절 당일 탑승객 중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 사전구매고객 한정 서귀포잠수함을 이용하는 만 18세 미만 모든 고객에게 나노블럭 세트도 증정한다.대국해저관광의 서귀포잠수함은 올해 초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연속 해양관광지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되는 등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관광 분야로는 세계 최초 ISO-9001 인증을 받았고, 2만시간 무사고 안전운항으로 잠수함 최장기 무사고 운행 기록과 세계 기네스북 등재, 제주특별자치도 우수관광사업체 6회 연속 지정되는 등 안전성과 기술력, 영업력으로 세계 해양관광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김용이 회장은 "지난 30년 동안 한결같이 강조해 왔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자사만의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또한 "나아가 세계가 인정한 서귀포잠수함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관광객이 신뢰하는 해양관광지로서 거듭나고자 한다"라고 의지를 피력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