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9(목)

- 2박 이상 투숙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선보여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늦여름 휴가 또는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전 세계에서 9,200개 이상의 호텔이 운영되고 있는 호텔 기업 윈덤 호텔 & 리조트(NYSE: WH)에서 실속 있는 휴가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center
윈덤 가든 하노이_테라스 카페
2019년 9월 5일까지 선보이는 “2박 이상 투숙 시 20% 할인”은 참여 호텔에서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최저가(Best Available Rate)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얼리 버드 상품을 추천한다. 최소 30일 전부터 7일전까지 예약할 경우 적용되는 얼리 버드 혜택은 참여 호텔에 따라 시기에 따라 객실 최저가(Best Available Rate)에서 최소 15%,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enter
윈덤 그랜드 푸껫 칼림 베이_객실
바다가 아름다운 윈덤 그랜드 푸껫 칼림 베이, 라마다 플라자 차오파 푸껫을 비롯해 최근 한국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 위치한 윈덤 가든 하노이 호텔,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가 한 곳에 모여 있는 아시아의 역동적인 도시 싱가포르의 라마다 및 데이즈 호텔 싱가포르 앳 중산 파크, 그리고 서울 도심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및 강원도의 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까지 어느 여행지를 선택하든 합리적인 가격의 윈덤 호텔 & 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center
라마다 앙코르 정선_객실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은 호텔내 레스토랑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비롯해 인근에 위치한 쇼핑몰까지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며, 2019년 올해 오픈한 강원도의 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은 워터 파크부터 정선 5일장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윈덤을 비롯해 라마다, 라마다 앙코르, 데이즈 등 20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는 윈덤 호텔 & 리조트는 이코노미 및 미드스케일 분야에서 업계 선두를 차지하고 있으며, 윈덤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은 가장 빨리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2019.08.19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