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9(목)

미래 가치 함축한 브랜드 슬로건 ‘대형 BI기’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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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 IC에서 북항 방향 도로변에 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설치해 이미지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목포시
[글로벌경제신문(광주/전남) 조용원 기자]
목포시는 고속도로 목포 IC에서 북항 방향 도로변에 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Brand Identity)기를 설치해 목포 이미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일 목포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해 9월 목포의 차별화된 매력과 미래가치를 함축한 브랜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확정하고 올해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해 광고탑, 플래카드, 유인물 등 다양한 도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낭만항구 목포’ 대형 BI기는 교통량 분석 및 외지 관광객 접근성을 고려 목포 IC인근에 깃봉 높이 30m, 깃면은 가로 5.4m*세로 3.6m로 제작, 설치했다.

목포시 관계자는 “목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항구도시 목포의 매력을 함축한 슬로건 ‘낭만항구 목포’를 더욱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남=조용원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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