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21(토)
center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아시아나항공 김영헌 여객본부장(왼쪽)과 이다연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메디힐, 22)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더불어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다연 선수는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회가 새롭다”며 “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연 선수가 우승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은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리조트’에서 개최됐으며, 한·중 양국 최고 선수 76명이 참가해 사흘간의 열전을 펼친 바 있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