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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8(수)

생활맥주, 국내 소규모 양조장과 협업하는 선순환 모델 지역상생 프로젝트 ‘마시자! 지역맥주’ 8차 행사 진행

승인 2019-08-21 10:23:56

-8회차 행사에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펀더멘탈 브루잉’과 함께 진행
-수제맥주 플랫폼 ‘생활맥주’, 지역 브루어리와 상생 지속할 예정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전국 각 지역에 있는 소규모 양조장들과 그 곳에서 만들어진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직영점을 통해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지역상생 프로젝트인 제8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8월21일부터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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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맥주의 제8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지금까지 15곳의 브루어리가 참가하여, 소비자들에게 약 60여종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선보였다. 이번 8회차 행사에서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펀더멘탈 브루잉’과 함께 한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늘 새로운 시도를 추구하는 양조장으로 운영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펀더멘탈 브루잉 김장희 대표는 “생활맥주의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는 지역 양조장들이 자체 생산한 수제맥주를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고 품질 좋은 수제맥주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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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시자! 지역맥주 8차’ 행사에서는 펀더멘탈 브루잉에서 제조한 4종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다. 가볍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디스코 더블드라이호핑 세션’, 청포도의 싱그러움과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봉봉 세종’, 스타우트 맥주면서 황금빛을 띄는 ‘아수라 화이트 스타우트’, 새콤하고 상큼한 사워 에일 ‘피지 베를리너 바이세’를 판매한다.

행사용 수제맥주 4종은 생활맥주 직영점 12개 매장(여의도점, 종각점, 종로구청점, 북창동점, 광화문점, 삼성코엑스점, 서래마을점, 서대문점, 옥수역점, 서울대입구역점, 분당정자SK점, 판교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08.21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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