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21(토)
center
사진출처=사조그룹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지난 6월 선발돼 활동중인 대학생 서포터즈(Sajo Dreamer1기)를 통해 제작된 추석 선물세트 홍보 영상들에 대한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사조 선물세트를 소재로 제작한 3편의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영상 게시물에 간단히 댓글과 감상평을 남겨 투표(좋아요)해 참여하는 이벤트로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2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인기투표 참여자중 10명을 추첨하여 당첨자에게는 사조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투표로 당선된 영상을 제작한 사조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Sajo Dreamer 1기 멤버들이 요즘 10~20대 젊은층의 트랜드에 맞게 짧은 영상 속에 임팩트 있는 생각과 표현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라며, “서포터즈 멤버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영상 인기투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추석명절을 맞아 사조그룹 SNS를 통한 ‘사조김 선물세트’ 이벤트도 다음주 25일까지 진행중이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