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18(수)

SK네트웍스, 기름값 할인 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SK네트웍스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Most’가 SK텔레콤의 ‘T Day’와 함께 기름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9월 유류세 환원에 따른 기름값 인상을 앞두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주유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T day’를 통해 진행되며, 할인권 구매 고객은 행사 당일부터 3일간 ‘Most’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주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고객은 인당 최대 50리터까지 리터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희망 고객은 28일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해야 하며, 할인은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Most’는 SK네트웍스가 지난해 초 론칭한 주유/충전/세차/렌터카/정비/타이어/긴급출동/부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서 SK텔레콤, G마켓, 기아자동차, 카카오 맵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Most’는 현재 연료 첨가제 ‘불스원샷' 구매고객 대상 리터당 200원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시 1만원 주유할인권 제공, ‘Most’ 앱에서 L.Pay 결제 시 리터당 200원 할인 등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줄이는 실질적인 노력을 통해 주유 생활의 ‘소확행’으로 자리 잡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모스트는 지난 해 초 론칭이래 ‘T Day’를 비롯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주유 생활의 ‘소확행’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주유생활의 소확행’을 넘어 ‘세차’ 등 다른 영역으로도 범위를 넓혀 나가 명실상부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와 SK텔레콤의 T멤버십 ‘T Day’가 28일부터 3일간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당 200원 할인하는 ‘Most-T day 이벤트’를 시행한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