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19.09.22(일)

JW 메리어트 푸꾸옥 ,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완성해줄 에메랄드 베이의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승인 2019-09-09 11:42:48

-어린이 조식 무료 제공, 키즈 액티비티 무료 이용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 제공해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개관 2년만에 글로벌 여행잡지인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isure)가 선정한 2019년 동남아시아 최고의 리조트 부문에서 1위,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 부문 2위 및 세계 최고의 호텔 100에서 6위의 영예를 안은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인 푸꾸옥 섬에 위치한 환상적인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완성해줄 패밀리 패키지를 2019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center
JW 메리어트 푸꾸옥_수영장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하는 여행에 완벽한 패밀리 패키지는 넓은 객실을 비롯해 성인 2인 및 12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이 포함되며, 리조트 내 무료 인터넷, 공항과 호텔간 무료 왕복 교통편 제공,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액티비티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모든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2개의 세면대 및 분리된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어 4인 가족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하고 넉넉한 공간을 선사한다.

center
JW 메리어트 푸꾸옥_바이켐 해변


특히 패밀리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여행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모래사장 덕분에 이름 붙여진 리조트의 전용 해변, 바이켐 해변은 잔잔한 파도와 얕은 수심으로 아이들이 놀기에도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center
JW 메리어트 푸꾸옥_키즈 클럽
수상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바이켐 해변 탐험하기, 수중 보물 찾기를 즐길 수 있고 부모님들은 그동안 바다에서 수영을 하거나 패들 보트를 타고,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모래사장의 해먹에 누워 푸꾸옥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조트에 머무르는 내내 티셔츠 그리기, 베트남어 배우기, 베트남 전통 모자 그리기, 키즈 요가, 무비 타임, 파자마 파티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아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아이들을 위한 전용 공간, 키즈 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center
JW 메리어트 푸꾸옥_트윈룸


그림처럼 완벽한 백사장과 붉은 석양으로 유명한 푸꾸옥(Phu Quoc)은 베트남의 남쪽 해안에 위치한 한적한 섬이다. 이 목가적인 섬에 자리잡고 있는 매력적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전설적인 대학인 라마르크 대학(Lamarck University)이라는 허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 리조트로서 총 234개의 객실, 스위트 및 빌라와 5개의 레스토랑 및 바, 스파, 3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2019.09.09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