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17(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스토리텔링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만나 장난감 세계로 변신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하는 ‘패밀리 나이트 패스권’으로 원더박스와 전시를 한 번에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관광,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융합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동심을 자극하는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한 ‘플레이모빌 스튜디오’를 10월 13일까지 운영한다.

center
파라다이스시티_원더박스_플레이모빌 스튜디오


플레이모빌은 세계 100개국 30억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로 오는 추석 극장가에 애니메이션 영화로도 개봉해 가족 단위 고객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원더박스가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계로 변신한다. 원더박스로 들어가는 퍼플 윙 입구부터 24종의 대형 피규어가 입장을 반겨준다. 요정, 숲, 유령 등을 테마로 플레이모빌 세계를 축소한 5종의 디오라마도 볼 수 있다. 원더박스 내부에는 포토존이 가득하다.
center
파라다이스시티_원더박스_플레이모빌 스튜디오
해적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존이 꾸며져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시킨다. 그 외에도 대형 왕좌 포토존이 마련되어 신비롭고 동화 같은 원더박스에서 멋진 인증샷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 플레이 모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인 가족도 이번 전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나이트 패스권’도 출시했다. 저녁 6시 30분 이후 원더박스에 입장 가능한 티켓으로 주중 50%, 주말·공휴일 4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더박스의 어트랙션도 즐길 수 있다.
center
파라다이스시티_원더박스_플레이모빌 스튜디오


11일부터는 플라자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플레이모빌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역할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장난감 체험존 과 <플레이모빌: 더 무비>의 포토월, 팝업스토어도 운영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9.09.10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