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2.20(목)

-9일부터 15일까지

center
미스터피자가 추석을 맞아 피자 주문시 반려동물용 '미스터펫자'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글로벌경제신문 류원근 기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이달 15일까지 ‘HOT&NEW’ 피자 주문 시 ‘미스터펫자’를 무료 증정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3일 업계 최초로 ‘펫 피자’를 선보인데 이어, 추석 연휴 기간 ‘펫 피자’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펫심(心)’ 잡기에 나서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일부터 15일까지 ‘HOT&NEW’ 피자 7종을 라지 사이즈로 구매 시 ‘미스터펫자’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로 2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피자는 맛있게 매운 ‘핫앤핫’과 부드러운 ‘부라타치즈’를 포함해 ‘찰떡단고감’,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등 7종 중 선택 가능하다.

한가위 프로모션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콜센터, 방문 포장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주문 시 참여 가능하다. 매장방문 식사 및 배달 앱 주문은 제외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강아지, 고양이까지 온 가족이 모여 넉넉하게 피자를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펫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모티브로 한 반려견, 반려묘 전용 피자로 구매 후 수일을 기다려야 하는 일반 수제간식과 달리 피자처럼 바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쌀가루 도우,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 동물에게 유익한 식재료를 골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류원근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