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14(월)
[글로벌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center
사진=허츠 제공


허츠 해외 렌터카는 국내 대형 항공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차량 렌트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 및 항공사 마일리지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6일 이상 차량 임차 시 1일 렌트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차량 픽업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3~4일 차량 이용 시 10% 추가할인 혜택 외 기본 500마일에 더해 500마일이 추가 적립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만 5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000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 뉴욕 증편을 기념해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4명을 추첨, 무료 차량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출국 48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허츠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델타항공, 루프트한자, 싱가폴 항공 등 세계적인 항공사는 물론, 유명 호텔/리조트 등과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항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는 가을 이벤트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제공 및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20달러 추가할인, 호주/뉴질랜드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이벤트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아동용 카 시트 25%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 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 bsk@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