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20(일)

라한호텔 그룹, 아이들 위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위해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과 업무협약 체결

승인 2019-09-18 09:16:55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도서 증정, 산업시설견학 등으로 구성된 ‘바다탐험 키즈 패키지’ 선봬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라한호텔 그룹이 숙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 개발 및 확대를 위해 에듀테크 전문기업인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enter
라한호텔 그룹,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과 업무협약 체결_백상석 전무,이영훈 단장_협약 기념사진


지난 17일 상암동에 위치한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사업단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라한호텔 그룹백상석 영업마케팅 전무와 이영훈 키즈플랫폼사업단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향후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데 합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라한호텔 그룹은 자사의 숙박 및 체험 서비스와 웅진씽크빅의 놀이 콘텐츠를 결합한 키즈 프로그램/패키지 등을 개발하고 확대 운영해나갈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는 어린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단위 투숙객을 대상으로 ‘바다탐험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어린이 및 부모를 위한 도서 2권 증정 ▲산업시설견학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무료이용 ▲관광지 할인 혜택 제공 ▲스위트룸 예약 시 객실 내 캠핑텐트 대여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어린이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는 호텔 내 10층에 위치한 30평형 공간으로 300여 종의 웅진북클럽 전집 도서와 웅진주니어 단행본,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디지털 북패드 등 다양한 교구를 갖춰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예약 및 투숙은 오는 11월 29일까지 가능하다.

center
지난 17일 상암동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사업단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라한호텔 백상석 영업마케팅 전무(우측에서 세번째)와 웅진씽크빅 이영훈 단장(좌측에서 세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라한호텔 그룹.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도 어린이 동반 가족 투숙객을 대상으로 ‘가을여행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찬가지로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어린이 및 부모를 위한 도서 2권 증정 ▲키즈풀 완비 실내수영장 무료이용 ▲아기침대 또는 침대가드 선착순 무료제공 ▲산업시설견학 ▲관광지 할인 혜택 제공 ▲스위트룸 예약 시 객실 내 캠핑텐트 대여 등 어린이에게 최적화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예약 및 투숙은 오는 11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라한호텔 그룹 백상석 영업마케팅 전무는 “놀이의 발견과 진행한 휴양과 키즈 체험 프로그램 연계 여름 프로모션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다”며 “객실 숙박 서비스와 다양한 가족 체험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사업단 이영훈 단장은 “놀이의 발견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제휴를 통해 놀이 콘텐츠 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이가 편하게 쉬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놀이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2019.09.18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