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14(월)
center
사진출처=제너시스BBQ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를 상대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해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10월까지 신규 창업을 원하는 패밀리들에게 선착순으로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비 등 투자금 일부를 창업 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가맹문의 혹은 공식 창업 상담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창립 24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인생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상급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100%를 원료로 한 BBQ전용 튀김유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여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책임지는 치킨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