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0.15(화)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가수 김소희가 걸그룹 네이처(NATURE)의 새 멤버로 활동을 시작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일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소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김소희는 걸그룹 네이처의 새 멤버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1995년생인 김소희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기량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시즌1 파생 프로젝트 그룹 I.B.I(아이비아이) 멤버로 활동하며 다채로운 끼와 스타성을 보여줬다.

또한 MBC 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 크러쉬'를 비롯해 '맛있을지도'와 '미식돌즈', TV조선 '뷰티끌레르' MC 및 SBS '본격연예 한밤' 리포터로 맹활약한 데 이어, 모바일 드라마 '썸', 웹드라마 '마이 리틀 키보드', '자취, 방'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연기돌'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다.

그리고 이번에 네이처에 새로 합류하게 된 김소희는 기존 멤버인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유채, 선샤인, 로하와 함께 9인조로 재탄생한 그룹에 신선한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멤버 가가는 중국에서 학업에 전념키로 하여 그룹 탈퇴를 결정하였다”고 전하며, “김소희의 합류로 새로운 9인조 꿀조합을 완성한 걸그룹 네이처의 향후 행보를 주목해 달라. K-POP을 이끌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더욱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네이처는 지난해 '알레그로 칸타빌레(Allegro Cantabile)'로 데뷔해 올 여름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로 한층 성숙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하드캐리한 활약을 보이며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뮤직스타 상을 수상하며 신흥 대세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차미혜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