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12(화)
center
사진출처=버거킹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닭다리살의 육질과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치킨버거 2종, 통다리치킨버거와 BLT통다리치킨버거 2종을 출시한다.

버거킹 신제품 통다리치킨버거는 매콤하고 육즙 가득한 두툼한 닭다리살 패티가 돋보이는 치킨버거다. 닭다리살을 갈지 않고 통째로 패티로 만들었기 때문에 치킨 육질과 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통다리 치킨 패티는 쌀가루와 크럼블을 입힌 튀김옷으로 바삭함이 배가되었고 촉촉한 육즙이 특징이다. 매콤하게 시즈닝한 바삭한 치킨 패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롱번과 신선한 양상추, 마요네즈와 스모키머스타드 소스가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BLT통다리치킨버거는 통다리치킨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를 더해 한층 더 신선하고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통다리치킨버거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버거킹을 친구 추가한 후 세트업 쿠폰을 다운 받으면 단품 가격에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굳건한 마니아들이 있는 버거킹 롱치킨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통다리치킨버거 2종을 출시하게 됐다. 육즙 가득한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통다리치킨버거는 일명 겉바속촉을 사랑하는 치킨 마니아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통다리치킨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