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17(일)
center
모델들이23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홈플러스강서점에서어린이들과 함께‘해피 핼러윈 대축제’ 행사 제품을선보이고 있다.홈플러스는 핼러윈데이(10월31일)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출처=홈플러스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핼러윈데이(10월31일)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하나의 파티 문화로 자리잡은 핼러윈데이를 겨냥해 기획됐다. 홈플러스는 핼러윈패키지를 적용한 사탕과 초콜릿 등 기획상품을 비롯해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코스튬과 소품을 선보인다.

먼저제과와 음료 등 200여종을 1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핼러윈 디자인을 적용한‘농심 츄파춥스할로윈 틴’,‘투시롤 후르티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레몬라임’등 대용량 스낵도선보인다.

또,‘한국마즈엠앤엠즈밀크쇼퍼백기획/할로윈 하비스트미니스믹스’, ‘포테이토 크리스프바베큐맛/샤워크림향’, ‘밀카 할로윈오레오&스트로베리바‘등 핼러윈패키지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핼러윈 제과 행사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핼러윈 무드를 풍기는 LED 호박 가랜드를 증정하고,10만원,15만원,2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유한킴벌리크리넥스 건강마스크(어린이용, 5입)2개, 팔도 뽀로로 보리차 1박스(220ml, 24입), 핸드워시 1박스(8입)을 증정한다.

이밖에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코스튬과 소품도 판매한다.움직이는 귀모자, 드라큘라 망토, 천사날개 드레스 등 할로윈 코스튬 9종은각 9900원에, 할로윈타투스티커, 은박풍선, 호박 바구니 등 핼러윈 소품 50여 종은 1000~8000원에 판매한다.

유화연 홈플러스제과음료팀 바이어는“최근 국내에서도 핼러윈데이가 하나의 파티로 정착하면서 핼러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홈플러스는 주변 사람들과 사탕과 초콜릿 등을 나눠 먹는 ‘트릭 오어트릿(trick or treat)’ 놀이에 초점을 맞춰 핼러윈 소품뿐만 아니라 먹거리 기획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