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6.01(월)
center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사진출처=아모레퍼시픽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손상 케어와 볼륨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무스타입의 헤어 세럼인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퍼펙트 세럼의 손상 케어 효과는 그대로, 꾸민 듯 안꾸민 듯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까지도와주는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열기구 없이도 볼륨과 컬은즉각적으로 살리고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한다.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폴리머 성분 Style Polymer Technology™가 모발 표면에 빠르게 밀착되어 스타일링하기 쉬운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

또한 손상된 모발케어를 위해 엄선된7가지 자연 유래 오일로 모발 영양 공급과 함께 수분 코팅막이 형성되어 매끈하면서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수분 코팅막이열기구 사용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가벼운 휘핑크림 타입의 무스 제형으로 마른 모발에 수시로 덧발라도 떡지지 않고, 모발을 한올한올 깃털같이 가볍고 산뜻하게 케어한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10월 30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오픈마켓,아모레퍼시픽몰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11월에는 대형할인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