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17(일)
center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3종/사진출처=LG생활건강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닥터벨머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 고민케어에 도움을 주는‘앰플마스크–스팟진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벨머의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은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성분과 청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유분 과잉에 의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이와 함께 매끄럽고 통기성 좋은 시트 원단으로 자극을 줄여 마스크시트 사용이 꺼려지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닥터벨머 인기 앰플의 영양을 담아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돕는 ‘앰플마스크’ 라인은 신제품 ‘앰플마스크–스팟진정’의 출시로 총 3종의 제품을 갖췄다.

기존 운영되던 2종은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앰플마스크–시카펩타이드’,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더해주는‘앰플마스크–비타 세린’ 등이다.

한편,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3종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한창호 글로벌경제연구소장의 '따뜻한 기업을 찾아서'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