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23(토)

[글로벌포토] 배우 공유, 고객들과 엄마의서재에서 ‘나의 일룸생활’ 직접 들려주는 시간 가져

승인 2019-11-08 17:34:25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8일 일룸 브랜드 모델 공유가 연희동에 위치한 ‘엄마의서재’에서 진행된 ‘공유와 함께하는 일룸생활 라디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유와 함께하는 일룸생활 라디오’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사전 응모를 통해 초청된 고객 45명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일룸의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기존의 가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넘어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고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일룸은 지난 8월 공유와 반려묘의 일상을 다룬 ‘공유의 일룸생활’을 첫 시작으로, 소비자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19.11.08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