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1.23(토)
center
사진출처=대웅제약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8일부터 18일까지 약학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심화실습 인턴십프로그램 ‘Pharm. DW(이하 팜 DW)’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의 ‘팜 DW’는 약학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별 실습기간에 따라 8주 또는 15주로 구성된 인턴십을 제공해 의약품 연구와 생산, 마케팅, 품질관리와 유통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대웅제약만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올해 역시약학대학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약 50명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0년 1월부터 실무경험을 통한 역량 강화를 목표로 최대 3개월 동안 대웅제약에서 근무하게 된다.

대웅제약은실습기간 이후 우수한 평가를 받은 수료자에게 채용선발과정에서 일부 전형 면제 등의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현재 하반기에 진행하고 있는 상시 채용에서도지난 팜DW 우수 실습생들에게 서류전형 및 인적성 전형 면제의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전승호 대웅제약사장은 “팜 DW는 약학대학생에게는 직무 전문성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고회사 입장에서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성장 잠재력을 지닌약학대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대웅제약과 함께 대한민국 제약산업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팜 DW 프로그램은 대웅제약 채용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로이뤄지며, 전형방법 및 업무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의학전문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