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6.05(금)
center
사진출처=천호엔케어
[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11월 11일 단 하루, 스틱형 건강식품 11종을 대상으로 11% 할인 혜택 및 균일가 11,000원 구매 혜택이 주어지는 ‘스틱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11월 11일을 맞아 천호엔케어 공식몰인 천호몰과 고객상담센터에서 선물로 주고 받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천호몰에서는 스틱형 청 제품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 ‘힘내야 할 땐 홍삼청’을 63%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천호몰과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체식 홍삼’,‘산수유환 프리미엄’, ‘천옥고’ 등 7종과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스틱’을 1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답답한 날이면 배도라지청’은 도라지의 깊은 풍미와 배의 달콤함을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이다.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만을 엄선하여 사용했으며 도라지, 배와 함께 대추농축액과 모과농축액을 더해 영양과 맛 모두를 잡았다.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은 마늘의 강한 맛은 개선하고 영양은 높인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스틱 제품이다. 마늘 특유의 냄새를 잡아 마늘 냄새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 석류농축액이 함유돼 중년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우먼솔루션스틱’은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간식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6년근 홍삼과 인삼 열매의 영양을 담은 ‘전체식 홍삼’, 산수유 농축액에 산수유 분말로 빚어낸 환을 스틱 한 포에 담아낸 ‘산수유환 프리미엄’, 국산 서목태(쥐눈이콩)가 함유된 ‘검정콩환 프리미엄’등 천호엔케어의 다양한 스틱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매년 11월 11일엔 선물로 주고 받는 막대 과자와 유사한 모양의 스틱 형태의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진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으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승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