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09(월)

유럽에서 검증받은 건강한 유기농 식품 51개사 방한 …11월 19-20일 EU게이트웨이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 개최

승인 2019-11-19 16:27:09

-COEX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유럽에서 검증 받은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 식품 및 음료 51개사가 방한해 COEX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EU게이트웨이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를 19일부터 20일까지 개최한다.

center
2019 EU게이트웨이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
center
유기농식음료전시회
center
유기농식음료전시회


한국과 유럽 기업의 상호비즈니스 협력 촉진을 위한 이번 전시상담회에서는 EU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51개 식품업체가 다양한 현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center
글루텐 프리 비건용 쿠키
center
유기농 비건 치즈
center
유기농 아침대용식


주요 제품으로는 가공 과일 및 채소, 베이커리, 소스 드레싱 및 조미료,오일 및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낵, 스프레드, 유제품, 와인 및 주류,차, 커피, 주스 등 식음료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건강하고 독특한 유기농 식품을 만나 볼 수 있다.

center
유기농 와인
center
유기농 음료수
center
유기농 커피


이번 전시회에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하면서도 필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아침 대용식이나 식물성 기반의 대체 식품이 주목된다.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유기농 단백질 및 기존의 비타민과 미네랄의 대체품으로 알려진 유기농 수퍼푸드 와 유럽의 프리미엄급 유기농 치즈, 와인, 오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유기농 파스타


center
자작나무수로 만든 유기농 음료


19일 저녁 6시에는 같은 곳 다이아몬드룸에서 미하엘 라이터러 주한 EU대사와 전시 참가업체와 관련 한국업체, 미디어 관계자 등이 참석하는 네트워킹 리셉션이 개최된다. 2019.11.19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