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07(토)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액션 배틀로얄 신작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CBT(Closed Beta Test) 사전 다운로드를 19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 = 펄어비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액션 배틀로얄 신작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CBT(Closed Beta Test) 사전 다운로드를 19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테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홈페이지나 당첨자 이메일 링크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스타 2019’에서 시연 버전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현장에 있는 관람객과 동시 시청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영상 제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스트리밍 영상, 팬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제작 후 유튜브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게이밍 노트북을 2등(3명), 3등(3명), 4등(100명)에게 각각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기어 세트’,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한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