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08(일)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도입했다. 금수랑 전승은 ▲워리어 ▲발키리 ▲레인저 ▲무사 ▲매화에 이은 6번째 전승 업데이트다. / 사진 출처 = 펄어비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도입했다. 금수랑 전승은 ▲워리어 ▲발키리 ▲레인저 ▲무사 ▲매화에 이은 6번째 전승 업데이트다.

각성을 완료한 ‘금수랑’ 보유 이용자는 흑정령에게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을 마친 ‘금수랑’은 주무기 ‘소검’을 활용한 기술을 강화할 수 있다.

대양에서 이용자가 길 찾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과 길드 창고의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게임 내 공통 관심사 및 주제에 대해 그룹별로 채팅이 가능한 ‘채팅그룹’ 기능도 추가했다.

‘금수랑’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금수랑’의 달성 레벨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 등을 지급한다.

겨울을 맞아 게임 내 훈훈함을 느낄 수 있는 ‘헌혈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헌혈증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공지 안내에 따라 인증을 하면 주거지 벽걸이 가구 ‘[이벤트] 사랑은 방울방울’ 아이템을 제공한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