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05(일)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도입했다. 금수랑 전승은 ▲워리어 ▲발키리 ▲레인저 ▲무사 ▲매화에 이은 6번째 전승 업데이트다. / 사진 출처 = 펄어비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금수랑’에 전승을 도입했다. 금수랑 전승은 ▲워리어 ▲발키리 ▲레인저 ▲무사 ▲매화에 이은 6번째 전승 업데이트다.

각성을 완료한 ‘금수랑’ 보유 이용자는 흑정령에게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을 마친 ‘금수랑’은 주무기 ‘소검’을 활용한 기술을 강화할 수 있다.

대양에서 이용자가 길 찾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과 길드 창고의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게임 내 공통 관심사 및 주제에 대해 그룹별로 채팅이 가능한 ‘채팅그룹’ 기능도 추가했다.

‘금수랑’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금수랑’의 달성 레벨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 등을 지급한다.

겨울을 맞아 게임 내 훈훈함을 느낄 수 있는 ‘헌혈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헌혈증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공지 안내에 따라 인증을 하면 주거지 벽걸이 가구 ‘[이벤트] 사랑은 방울방울’ 아이템을 제공한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