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8.13(목)
center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 = 컴투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갤럭시 라이브’가 전면 개편됐다. 유저들의 실시간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는 기존 시스템에서, 시즌 점수를 기반으로 순위 등급별 리그 구조를 새롭게 도입해 더욱 강화된 플레이의 즐거움과 함께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시즌 종료 후 랭킹 결산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의 전당’도 새롭게 선보여 대전 콘텐츠가 가진 경쟁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외형에 강력한 스킬 구성을 가진 신규 전설 등급 선수 ‘램프마스터 알리’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더불어 게임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유저들은 보다 수월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