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20.01.23(목)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3차 컬렉션 상품을 12월 3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 사진 출처 = 넷마블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3차 컬렉션 상품을 12월 3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월드’ 3차 컬렉션 상품은 총 8종(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폰케이스, 틴뱃지, 메모지, 16절 유선노트,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마우스패드)이다. 특히 ‘BTS월드’ 속 멤버들의 실사를 활용한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의 경우 9V 출력으로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에서 이번 신상품을 비롯한 ‘BTS월드’의 1, 2차 컬렉션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일상에서 보다 다양하게 BTS월드 캐릭터를 접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외 세븐나이츠, 쿵야 캐치마인드 등 넷마블 게임 IP를 활용한 신상품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