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창간6주년
2020.08.14(금)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 출처 = 펄어비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람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는 5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체험과 퀴즈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쿠킹클래스’, ‘펄밀리데이’에 이은 올해 세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류고은 펄어비스 직원은 “회사에서 절임배추, 김장양념 등 필요한 재료를 세심하게 준비해 준 덕분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김장을 담갔다”며 “보통 김치를 사먹는 편이어서 가족과 함께 김장을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김장 체험에서 담근 김치 100포기를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일상생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장지선 펄어비스 경영지원실 부실장은 “펄어비스 임직원과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나트륨 함량을 낮춘 배추와 양념을 준비했다.”며 “올해 가족 참여 행사를 3회째 진행하는데 임직원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앞으로도 가족분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