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5주년창간
2019.12.12(목)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 출처 = 펄어비스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람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는 5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체험과 퀴즈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쿠킹클래스’, ‘펄밀리데이’에 이은 올해 세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류고은 펄어비스 직원은 “회사에서 절임배추, 김장양념 등 필요한 재료를 세심하게 준비해 준 덕분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김장을 담갔다”며 “보통 김치를 사먹는 편이어서 가족과 함께 김장을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김장 체험에서 담근 김치 100포기를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일상생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장지선 펄어비스 경영지원실 부실장은 “펄어비스 임직원과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나트륨 함량을 낮춘 배추와 양념을 준비했다.”며 “올해 가족 참여 행사를 3회째 진행하는데 임직원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앞으로도 가족분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주년 축하 초연결시대, 이동통신 3사 생존전략 기획/디지털 금융시대 앞당긴다 한국경제, 글로벌경쟁력 점검 긴급진단/ 위기의 K바이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