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7(금)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Goods, 상품)를 오는 4일 출시한다. / 사진 출처 = 엔씨
[글로벌경제신문 안종열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Goods, 상품)를 오는 4일 출시한다.

엔씨(NC)는 스푼즈 크리스마스 굿즈로 2020년 캘린더, 수면 안대 등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 스푼즈의 광고모델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와 콜라보 굿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키트’에는 스푼즈 X 뉴이스트 크리스마스 파우치, 미니 X-배너, 추첨응모권 등 특별 아이템과 머그컵, 플라워볼, 엽서로 구성되어 있다.

스푼즈는 뉴이스트와 콜라보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을 공개한다. 스푼즈 캐릭터 굿즈와 뉴이스트 멤버들이 함께 등장한다. 연말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멤버 각자 스스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손편지로 적는 등 따뜻함을 나눈다. 영상 속 손편지는 새로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키트’와 판매 중인 ‘스푼즈 러브키트’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추첨응모권을 통해 15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엔씨(NC)는 오는 4일 영상의 티저 이미지를 스푼즈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하고, 풀 영상은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일 공개한다.

스푼즈 크리스마스 굿즈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는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에서 뉴이스트 멤버들이 착용해 선보인 스푼즈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세 내용은 스푼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신규 크리스마스 굿즈 및 뉴이스트 콜라보 영상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열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news@getnews.co.kr
<저작권자 © 글로벌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녕'한 사회, 자원봉사가 만든다
이진곤의 '그게 말이지요'
최재식의 '놀고 쉬고 일하고'
권오용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윤기설 칼럼
안태환의 '의료 인문학'
장재현의 부동산 톡!톡!
김세곤의 세계문화기행
총수 열전
2020 국민의 선택 4.15총선
21대 총선 후보자 릴레이 인터뷰
시니어 신춘문예 당선작